공부/Unity
[Unity] 도전 2주모작 오버쿡드(6) 새로운 스테이지와 후처리
굴러다니다니
2023. 7. 18. 15: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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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Post Processing 및 Light Baking
이전 포스팅의 post processing 참고해서 layer하나 만들어서 적용
약간의 퀄리티만 높인 정도,,?
2. 깃발 있는 애들 만들고 애니메이션
얘네는 돌면서 깃발이 슝 나옴
3. 이미 돌려진 애들 다시 안돌아가게 변수 컨트롤
4. 새로운 맵 생성 (3번째 맵)
얘네 옆에 책상 딸린 카트 애니메이션으로 일정 시간 지날 때마다 움직임 슈루룩
5. 다양한 재료 추가 생성 가능
샐러드 토마토 오이 이런애들 추가했고
얘네 그릇에 3개씩 겹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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