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 using a shader without GPU deformation support. Switching the renderer over to CPU deformation.
라는 내용의 오류가 뜬다면
CustomShader에
#pragma multi_compile _ SKINNED_SPRITE
한 줄 추가해주자
#pragma 써있던 줄들이 있을거임
728x90
반응형
'공부 > Unity' 카테고리의 다른 글
[Unity] exe 파일이 차단당했을때 (스마트 앱 컨트롤 차단) (0) | 2025.09.22 |
---|---|
[Unity] 전체 카메라 fade in / out 효과 (Post processing color adjustment) (0) | 2025.09.19 |
[Unity] URP 3D 환경에서 2D 리깅 안 될때 (2D Animation, Skinning Editor) (0) | 2025.09.15 |
[Unity] 애니메이터 랜덤 딜레이 시간 (0) | 2025.09.01 |
[Unity] Shader URP 물 속 효과 주기 (화면 꿀렁이기) (2) | 2025.08.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