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은 애니메이터를 공유하지만, 플레이 시간에 차이를 주기
using UnityEngine;
public class AnimRandomPhase : MonoBehaviour
{
[SerializeField] string stateName = "Idle"; // 재생할 스테이트
[SerializeField] int layer = 0;
void Awake()
{
var anim = GetComponent<Animator>();
float offset = Random.value; // 0~1(정규화 시간)
anim.Play(stateName, layer, offset); // 페이즈를 랜덤 위치에서 시작
anim.Update(0f); // 즉시 반영(가끔 필요)
}
}
728x90
반응형
'공부 > Unity' 카테고리의 다른 글
[Unity] is using a shader without GPU deformation support. Switching the renderer over to CPU deformation. Shader 오류 (0) | 2025.09.15 |
---|---|
[Unity] URP 3D 환경에서 2D 리깅 안 될때 (2D Animation, Skinning Editor) (0) | 2025.09.15 |
[Unity] Shader URP 물 속 효과 주기 (화면 꿀렁이기) (2) | 2025.08.28 |
[Unity] 오브젝트 풀링 - Component 이용 (0) | 2025.08.20 |
[Unity] Input System에서의 Get Key Down (0) | 2025.08.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