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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UnityEngine;
public class ClickManager : MonoBehaviour
{
public static ClickManager instance = null; //어디서든 접근하기 쉽게
Vector3 m_vecMouseDownPos;
public bool isCanClick = false; //지금 클릭 가능한 상황인지
private void Awake()
{
instance = this;
}
private void Update()
{
if (Input.GetMouseButtonDown(0))
{
m_vecMouseDownPos = Input.mousePosition;
Ray ray = Camera.main.ScreenPointToRay(m_vecMouseDownPos);
RaycastHit hit;
Debug.Log("무지성 클릭");
if (Physics.Raycast(ray, out hit))
{
if (hit.transform.CompareTag("Chip") && isCanClick)
{
Debug.Log("클릭");
}
}
}
}
}
* 클릭하려는 오브젝트에 콜라이더를 꼭 달아주자
(위의 코드같은 경우 Tag로 Chip도 달아주어야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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