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Material[] changes = 바꿀물체.GetComponent<MeshRenderer>().materials;
//다른 renderer이어도 가능
changes[0] = 바꾸고싶은 material;
바꿀물체.GetComponent<MeshRenderer>().materials = changes;
여러 renderer에 접근해서 존재하는 material들 중에 한 값만 바꿔주고 싶을 때 사용하자
728x90
'공부 > Unity' 카테고리의 다른 글
[Unity] 3D, 2D 오브젝트 클릭하기! ClickManager (0) | 2023.09.07 |
---|---|
[Unity] 자식 객체 gameobject 전부 삭제하기 (0) | 2023.09.06 |
[Unity] 도전 2주모작 오버쿡드(10) 인트로씬 및 디테일 잡기 (0) | 2023.08.03 |
[Unity] 도전 2주모작 오버쿡드(9) 애니메이션 및 디테일 올리는 작업 (0) | 2023.08.03 |
[Unity] 도전 2주모작 오버쿡드(8) 캔버스에 3D 넣기 (0) | 2023.07.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