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결과창 생성
각 스테이지를 마치면 별 아래에 점수 기준이 뜨고, 저 점수는 플레이 했던 스테이지에 따라 다른 기준이 뜨게 했다. (할 것이다 ^-^)
그리고 저 아래 플레이어 두명의 3D 오브젝트들은 Idle 상태의 애니메이션을 반복해야되는데, 이를 가능하게 하기 위해 Canvas Render모드를 World Space로 바꾸고, 버튼의 자식 객체로 3D 친구들을 넣어줬다. (버튼 이미지는 끔)
옆에서 보자면 이런 느낌
그리고 뒤에 칼이랑 포크 이런 이미지들이 아래로 스크롤링 되어야해서
두개 다른 스피드로 y축 아래로 내려가게 update문을 써줬고, 화면보다 아래의 y값을 가지면 다시 저 위에 공간으로 이동되게 무한 스크롤링을 해줬다.
참고로 저기 특정 화면에만 보이게 하는건 스크롤링 하는 부분이 제일 뒷쪽에서 (하이어라키창에서) 존재하게해서 그렇다.
2. 점수 연동
gamemanager에서 내는 메뉴를 체크하고 팁이랑 이런걸 더했었는데, 여기에서 변수를 따로 더 만들어줬다.
주문이 성공할 때 마다 주문 메뉴를 따로 받고, 팁을 따로 계산하고 실패한 주문 개수를 따로 받아줘서 이를 합해서 계산하면 합계에 뜨게 만들었다.
물론 합계 글씨에 뜨기 전에 각각 별의 기준에 해당되는지 확인을 먼저 한다.
3. 스테이지 맵 깃발에 별
이 친구 깃발 천 부분 material을 따로 보면
이렇게 생겼는데 왜인지 비어있는 별 3개짜리 깃발로만 보여서
그냥 별 0개, 1개, 2개, 3개, unlock상태를 따로따로 포토샵으로 만들어줘서 넣었다.
stage manager에 접근해서 별 개수를 반영해준다.
별 하나도 못했으면
이렇게 보인다. (점수 값이 마이너스만 아니면 다음 맵이 열린다 아직은)
4. 맵 연결
첫 맵을 깨면 다음 맵이 열리고 여기에서 스페이스바 누르면 어제 만든 샐러드 스테이지로 넘어간다~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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