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1. 맵 추가
책상 모델링이 원래 저게 아닌데
원래 모델링으로 넣으면 기존에 써둔 스크립트랑 호환이 안돼서 그냥 냅다 똑같이 썼다... (^^)
그리고 얘네 저 옆에 문이나 앞에 기둥이나 얘네가 다 자기 멋대로 다른곳에 있어서 각도랑 하나하나 고치는데 아주 힘들었다,,,
맵 재정비하고 material 넣는데에만 몇시간 쓴듯,,
저번맵에 추가한 오이 친구 여기서 쓰려구 했당
메뉴도 재료 3개짜리 나오는거 봐 대박 (저거때문에 UI도 재료 3개버전으로 다시만듦)
2. 재료 3개짜리 UI
이렇게 Scriptable Object로 원래 썼던 메뉴들처럼 샐러드 친구들을 똑같이 생성해줬는데
얘네는 최대 3개까지 가능해서,, 3개용 UI들을 다시 만들고 오브젝트 풀링으로 쓰려고 또 빼줬다.
그리고 이 재료 3개 친구들은 합치는 순서에 상관없이 검사해서 같은 재료로 썼으면 맞게 처리한다
3. 합친 모습
오이 썰어서 합쳐부러!
(지난번에 설명했던거 처럼 저 plate 자식 객체들로 썰린 친구들 모델링을 넣어줬고, plate있는 곳에 합치면 걔를 켜주는식이다)
이렇게 맵 하나 더 뚝딱 만들어버렸다 우하하!
728x90
'공부 > Unity' 카테고리의 다른 글
[Unity] 도전 2주모작 오버쿡드(9) 애니메이션 및 디테일 올리는 작업 (0) | 2023.08.03 |
---|---|
[Unity] 도전 2주모작 오버쿡드(8) 캔버스에 3D 넣기 (0) | 2023.07.26 |
[Unity] 도전 2주모작 오버쿡드(6) 새로운 스테이지와 후처리 (0) | 2023.07.18 |
[Unity] 도전 2주모작 오버쿡드(5) 스테이지 선택 맵 (0) | 2023.07.18 |
[Unity] 도전 2주모작 오버쿡드(4) 자동 정렬 및 주문서 (0) | 2023.07.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