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foreach (Transform child in this.transform)
{
Destroy(child.gameObject);
}
무리하게 while문 사용하다가 강제종료 당하지 말고
그냥 위의 방법 foreach문으로 삭제하자
728x90
'공부 > Unity' 카테고리의 다른 글
[Unity] Plastic Scm 연결 끊기 (0) | 2023.09.08 |
---|---|
[Unity] 3D, 2D 오브젝트 클릭하기! ClickManager (0) | 2023.09.07 |
[Unity] 여러 renderer속 material들 중 하나만 바꾸기 (0) | 2023.09.05 |
[Unity] 도전 2주모작 오버쿡드(10) 인트로씬 및 디테일 잡기 (0) | 2023.08.03 |
[Unity] 도전 2주모작 오버쿡드(9) 애니메이션 및 디테일 올리는 작업 (0) | 2023.08.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