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ing UnityEngine;
using UnityEngine.EventSystems;
public class MusicImageClick : MonoBehaviour, IPointerClickHandler, IPointerEnterHandler, IPointerExitHandler
{
    Vector3 originScale;
    Vector3 bigScale;
    public int index = 0;
    private void Start()
    {
        originScale = transform.localScale;
        bigScale = new Vector3(originScale.x * 1.5f, originScale.y * 1.5f, originScale.z * 1.5f);
    }
    public void OnPointerEnter(PointerEventData eventData)
    {
        transform.localScale = bigScale;
    }
    public void OnPointerExit(PointerEventData eventData)
    {
        transform.localScale = originScale;
    }
    void IPointerClickHandler.OnPointerClick(PointerEventData eventData)
    {
        
    }
}
마우스 오버의 느낌을 주고싶은 UI Image 같은 애한테 이 script를 넣어주자.
마우스 오버하면 본인 이미지의 1.5배 크기로 커지고 마우스가 빠지면 원래대로 돌아온다.
간단쓰!
728x90
    
    
  반응형
    
    
    
  '공부 > Unity' 카테고리의 다른 글
| [Unity] WebGL을 위한 Textures 최적화, 빌드 파일 용량 / 텍스쳐 용량 줄이기 (0) | 2023.11.10 | 
|---|---|
| [Unity] png 투명 부분 클릭 안되게 하기 (버튼, 이미지 etc) (0) | 2023.10.30 | 
| [Unity] 버튼에 마우스 오버시 이미지 바꾸기 UI (0) | 2023.10.12 | 
| [Unity] 버튼 스페이스바, 엔터 입력 방지하는 법 (0) | 2023.09.22 | 
| [Unity] 코루틴, Lerp로 부드럽게 이동, 회전, 확대 및 축소하기 (0) | 2023.09.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