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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sing UnityEngine;
using UnityEngine.EventSystems;
public class MusicImageClick : MonoBehaviour, IPointerClickHandler, IPointerEnterHandler, IPointerExitHandler
{
Vector3 originScale;
Vector3 bigScale;
public int index = 0;
private void Start()
{
originScale = transform.localScale;
bigScale = new Vector3(originScale.x * 1.5f, originScale.y * 1.5f, originScale.z * 1.5f);
}
public void OnPointerEnter(PointerEventData eventData)
{
transform.localScale = bigScale;
}
public void OnPointerExit(PointerEventData eventData)
{
transform.localScale = originScale;
}
void IPointerClickHandler.OnPointerClick(PointerEventData eventData)
{
}
}
마우스 오버의 느낌을 주고싶은 UI Image 같은 애한테 이 script를 넣어주자.
마우스 오버하면 본인 이미지의 1.5배 크기로 커지고 마우스가 빠지면 원래대로 돌아온다.
간단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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